카테고리 없음

원트(?)만에 성공한 구글 에드센스 후기 !!

L스토리 2021. 6. 18. 23:22
300x250

안녕하세요 

L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구글 에드센스 승인까지 나름(?)의 우여곡절이 많았던 후기를 저와 같은 실수 하는분이 없기를 바라면서 생생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제가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글을 올리면서 에드센스를 신청했을 때 

 

다들 그러시겠지만 

 

 

이 화면을 봤을때는 정말이지 아 나도 이제 티스토리로 다른 분들처럼 에드센스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한 3일쯤 지났을까요 

 

메일이 하나가 오게 되는데

 

 

이때는 '음 ? 이상하네 저번에 코드를 넣은거 같은데 뭐 괜찮겠지' 라는 생각으로 다시 입력이 된것을 확인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렇게 메일이 하나가 오게 되는데 

 

전 처음에 이 메일이 저의 기다림의 시작이 될거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이틀... 3주정도가 되었는데 

승인이 안되길래 이상해서 확인해보니 중간에 블로그 스킨을 변경하면서 에드센스 코드가 날아간것.... 

 

하 ......

 

 

그렇게 기다렸건만 .........

 

 

곧 배송이 올 애플워치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기다렸건만 .....

 

 

전부다 제 실수였습니다......

 

 

그렇게 다시 코드를 넣었으면 되는것을 ... 열심히 보니까 저기 사이트가 http://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제 사이트를 보니 https://로 되어있길래 코드를 다시 넣으면 되는데 그걸 안하고 애초에 잘못되었다고 또 잘못된 판단을 하고 

 

아예 해지를 해버리고 다시 가입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가입한지 하루만에 여태까지의 기다림이 정말 허무하게 

 

한통에 메일이 오면서 하루 이틀만에 끝날 수 있었던 저의 구글 에드센스 후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아 참고로 다들 궁금해 하실거 같아서 제가 알고있는 Tip이라고 할건 없지만 알려드린다면 

 

 

뭐 그런말이 많죠 

 

에드센스 승인방법이라고 해서 

 

1. 1000자 이상 적는것이 좋다 

2. 말 끝에 .을 붙인다.

3. 링크를 많이 거는것은 좋지가 않다.

4. 한가지 주제로 양질의 블로그 양산 

5. 꾸준한 포스팅 및 본인의 아이디어 어쩌고 저쩌고 등등.......................

 

 

이렇게 많은것들이 존재 합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답은 

 

 

 

 

결론 : 답은 없다.

 

 

 

솔직히 저는 저기 위에꺼 아무것도 신경안쓰고 그냥 쓰고싶은대로 썼어요 .. ㅋㅋㅋㅋ 

그래서 제생각에는 답 없이 그냥 원하는글 계속 쓰다보면 됩니다 라고 말하고 싶어요. 

 

그럼 모두들 에드센스 승인 나길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 

 

 

300x250